맛있는곳간

[파주] 프로방스마을의 명물 '마늘빵' 류재은vs프로방스베이커리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10. 3. 11:33
반응형

 

 

 

 

 

 

추석에 부산여행을 가고 팠으나! 차도 막히고.. 기차표는 없고..ㅠㅜ

가까운 서울 근교ㅋ 파주에 다녀왔어요~

임진각 구경하고 파주아울렛 구경하고ㅋ

마지막코스로 프로방스마을로 고고~

 

 

 

 

 

프로방스의 명물이 된 류재은 베이커리의 마늘빵!

몇년전에 갔을땐 못봤었는데.. 13년이나 있었나봐요??

왜 이제 알았지.ㅋㅋ

 

 

 

 

 

들어가보니 빵의 향연~ㅋ 가게가 꽤나 넓어서

빵이 많아도 너~~~허어어무 많아.ㅋㅋ

 

 

 

 

 

 

이것이 그 마늘빵!ㅋ

갓 구워 나와서 따끈따끈 봉지에 막 김이 차요.ㅋ

5분 간격으로 구워져 나온다고 하네요~

 

 

 

 

 

인기가 좋긴 좋나봐요 금방금방 사라진다는~

1봉다리 5900원 5개 들어있어요

 

 

 

 

 

엘리게이트도 있고~

 

 

 

 

 

튀일 크로칸트 등등 쿠키류들~

 

 

 

 

 

누네띠네랑 파이들~ㅋ

누네띠네도 5900원인가 했던거 같구요

 

 

 

 

 

치즈케익이랑 타르트도 있고~

 

 

 

 

 

제일 눈이 머물렀던

조각케익 셋트.ㅋ 아 예뻐!

 

 

 

 

 

완즌 예뽀영~~ㅋㅋ

 

 

 

 

 

여기도 빵빵빵

특이했던 서리태 소보로빵.ㅋ

 

 

 

 

 

모찌도 있구요

 

 

 

 

 

빠빠빵ㅋ

 

 

 

 

 

수 많은 빵중 저를 사로잡은

라이스 치즈롤빵!

쌀가루로 만들었데요~!!!

게다가 롤치즈까지!! 꺅!ㅋㅋ

 

 

 

 

 

카운터쪽에 치아바타도 있구요~

진짜 빵 무지하게 많아요 헉헉.ㅋㅋ

마카롱도 있고 있을거 다있는 베이커리.ㅋㅋ

 

 

 

 

 

캔디도 귀요미스럽게 포장되어 있구

 

 

 

 

 

밀 분쇄기는 장식용?ㅋ

암튼 첨봤어요~!ㅋ

 

 

 

 

 

모든 빵이 자연발효 빵이라는 설명!

 

 

 

 

 

마늘바게뜨 시식타임!ㅋ

계산하고 따끈할때 얼른 꺼내서

 

 

 

 

 

푸릇푸릇 묻어있는건 허브인거 같아요~

왜? 이름이 허브와마늘빵이니까..ㅋ

아님 말구요..ㅋㅋ

 

 

 

 

 

빵은 일반적인 바게뜨구요~

겉은 바삭 달달하고 마늘맛이 강한편이에요

다진마늘의 그 뭐랄까 특유의 내음?ㅋㅋ

암튼 집에와서 식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용

 

보통 빵집에서 파는 마늘빵보다 마늘맛이 강한 마늘빵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한?ㅋ

 

 

 

 

 

류재은 빵집에서 데려온 라이스치즈롤빵!

 

 

 

 

 

모양이 롤롤하네요ㅋㅋ

 

 

 

 

 

 

내부샷은 없네요....ㅠㅋ

쌀가루로 만들어서 그런건지.. 담날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ㅅ-;

빵결이 엄청 부드러운 편은 아니었구요~

 

빵 설명에 보니까 롤치즈가 밑에 꽁꽁 숨겨져 있다고

 

 

 

 

프로방스에 있는 또 하나의 베이커리!

프로방스베이커리를 지나가는데

앞에 또 마늘빵이 유명하다고 판매1위라고

현수막이 뙇 보이길래ㅋ.. 호기심 발똥...

류재은에서 마늘빵 샀지만.. 결국 들어갔어요!

 

 

 

 

 

 

사진 찍어온게 없어서.. 리스키님 사진 퍼왔어요!

사진출처 : http://ranscky.blog.me/10145991323

 

저것이 키스링 마늘빵이라는 판매1위한 빵ㅋ

키스링 종류가 초코, 마늘, 블루베리 3가지 있는데

초코랑 마늘중에 뭐 살짝 백번 고민하다가..

결국 마늘빵 선택~

 

신사의품격 촬영할때 장동건님하두 드시고 가셨다네요~ㅋ

 

 

 

 

 

 

동그란 마늘빵을 잘르면 요렇게 생겼어요~

겉면은 살짝 바삭하니 안은 엄청나게 부드러워요!

근데 마늘맛은 별로 안나는게 함정..ㅋ

가격대비 좀 그냥 그랬는..ㅋ

 

왠지 초코빵이랑 블루베리가 더 맛있었을듯한 느낌이네요~

 

 

 

류재은과 프로방스빵집이 마늘빵으로 경쟁하는데

각각 다른빵으로 경쟁하면 윈윈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

여기선 이빵사고 저기선 저빵사고ㅋ

 

 

 

보너스로 프로방스 사진 몇장.ㅋ

 

 

 

 

화장실 가는길도 러블리한.ㅋㅋ

 

 

 

 

 

요 칼 셋트 넘 갖고프더라구요.ㅠㅠㅋㅋㅋ

넘 예뻐~!!!!

 

 

프로방스마을 주차는 마을내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2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2만원 이하 5천원ㅋㅋ

 

근데 저희가 밤 9시넘어서 나갔는데 주차장 문 닫았더라고요.ㅋ

9시 넘으면 걍 무료인가봐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