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여의도] 여의도 또다른 빵집 맛집! '브레드랩(BREAD LAB)'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7. 3. 00:05
반응형

 

 

여의도 핫한 빵집 브레드피트의 우유크림빵에 완전 빠졌었는데요

브레드랩이라는 곳에는 딸기크림빵?이 판다는 얘기를 듣고 다녀와봤어요~

 

 

알고보니 브레드랩은 브레드피트에 계셨던 분이 나오셔서 차린거라고 하네용

그래서 컨셉과 판매하는 빵종류가 비슷한거 같아요~

 

 

 

 

 

한봉다리 싸들고 눈누난나♪

빵봉투의 폰트도 브레드피트랑 비스무리해요ㅋ

 

 

 

 

 

 

골라담은것들!ㅋ

 

 

 

 

 

초코크로네

초코크림빵이죠~

가격은 1600원

 

 

 

 

 

안에는 초코크림이 뿅

 

 

 

 

 

빵은 부드럽고

크림은 살짝 새콤?하면서도 달콤해요~

 

초코크림빵은 김영모아저씨와 나폴레옹이 갑인듯해요ㅋ

 

 

 

 

 

 

딸기크림빵이 다 떨어졌다고해서..ㅠㅠㅜㅜㅜ우엉ㅇㅇ

아쉬운대로 우유크림빵으로...ㅋ

가격은 1300원

브레드피트보다 200원저렴해요!!!!ㅋ

 

 

 

 

 

납작해진 우유빵.ㅋ

우유크림이 브레드피트와 완전 거의 비슷한 맛이에요!

갠적으로 빵 식감은 아주조금? 다른듯한 느낌이 들어용!

역시 우유빵 마있졍乃

 

 

 

 

 

어느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본

고르곤졸라상

3000원 이었던듯!

인기 메뉴인가봐요~ 하나 남은거 겟!

 

 

 

 

 

 

몬가 고르곤졸라하면 거뭇거뭇할거 같은데

노릿노릿 체다치즈의 색감이네요.ㅋ

 

 

 

 

 

 

빵은 살짝 질기면서 수분감은 없는편이고

잡조름하고 살~~짝 꼬리한 치즈맛이 느껴지네요.ㅎ

 

 

 

 

 

 

저 노릿한 치즈부분이 맛있었어요!

 

 

 

 

 

 

 

녹차데니쉬

3000원

브레드피트 갈때마다 없던 녹차데니쉬..

브레드랩에는 있었어요!!!ㅋㅋㅋㅋ

 

 

 

 

 

 

녹차와 슈가파우더가 엄청 발라져 있어용~ㅋ

 

 

 

 

 

밑바닥 사진도 그냥 한장.ㅋ

 

 

 

 

 

녹차크림이 줄줄

 

 

 

 

 

한입 베니 통팥과 녹차크림이 들어있어용

 

 

 

 

 

두입 베니 단팥과녹차크림이 엄청나게 흘러나와요.ㅋ

와융ㅇㅇ! 크림 엄청 많고

근데 느끼하지 않아요~ 요거이 맛있음!!!!ㅋ

 

 

 

 

 

제가 갔을때 남아있던 빵들.ㅋ

 

 

 

 

 

브레드랩은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어용~

 

 

 

 

 

밖에 나와서 한컷.ㅋ

 

 

 

 

 

빵 연구실 브레드랩~ㅎ

 

그나저나 담엔 꼭 딸기크림빵을....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