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여의도] 맛있어도 애인 앞에서 먹으면 안되는 빵! '브레드피트(Bread Fit)'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9. 6. 18:45
반응형

 

 

 

 

갱장히 간만에 하는 포스팅..

주말 휴무가 아니기에 뭘 먹으러 다닐수가 없네요.ㅠㅠ 흑흑

 

지인분이 브레드피트를 한봉다리 사다주셨지 뭐에요-!! 끼약+_+

센스쟁잇!ㅋㅋ

 

 

 

 

 

브레드피트 갈땐 꼭 사게되는 우유크림빵!!ㅋ

동글동글 귀요미

예전에 포스팅 했기에.. 오픈샷, 절단샷 생략.ㅋㅋ

 

맛은 여전히 두말하면 잔.소.리!

 

 

 

 

 

 

첨 보는 요것은! 올리브빵 이에요-!

예전에 이것도 먹어보려다가 패스한 녀석인데~

아쏴~~ㅋ

 

 

 

 

 

 

뭔가 이거슨.. 올리브가 수달 스러운 모냥새..? 로 박혀있네요ㅋ

허여멀건하니 빵의 식감은 우유크림빵이랑 똑같아요!!!!

식감이 보들 쫀득 부들ㅋㅋㅋ 3박자가 예쑬~

심심하다 싶으면 올리브 짭조름하게 씹히는게

맛있어요~ :)

 

 

 

 

 

이거슨 무슨빵!

 

 

 

 

 

 

녹차데니쉬!!!

늘 가면 없어서 못먹었던.. 녹차데니쉬.ㅠㅠㅜㅠㅠ

우앙 드디어 마주했던-!!

 

 

 

 

 

 

겉에 녹차가루와 슈가파우더가 묻어있어서

손에 들고 베어불면 입술과 이빨이 슈렉이 되어요 .ㅋㅋㅋ

사귄지 얼마안된 연인 앞이라면..... 킵해 두었다가.. 집에가서... ㅋ

 

 

 

 

 

저는 조신하게 포크로 갈라봅니다...ㅋ

우왈 녹차크림이 !!!!

 

 

 

 

 

 

크림 엄청 많이 들었어요!! 안에는 통단팥도 있구요!

녹차크림이 달콤 깔끔한편이구요

겉에 묻은 녹차가루가 쌉싸르하니 왕왕왕오왕 맛있음!ㅋㅋ

 

진짜 브레드피트는 크림종류 빵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빵은 패스츄리처럼 한겹한겹 되어 있어서 부드럽구용~

녹차데니쉬 짱~ㅋ

 

 

늘 먹고 나면 행복감 한가득 ^______^

브레드피트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