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홍대] 명불허전 빵 투어 ! 브레드05, 쿄베이커리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7. 20. 19:12
반응형

 

홍대맛집/홍대빵집

 

홍대 나들이~!

이전부터 몹시 가고팠던 브레드05와 쿄베이커리에 다녀왔서용!

퍼블리끄랑 폴앤폴리나도 가보고팠지만..

빵 먹다 지칠까바.....

빵들은 왜 하루가 지나면 맛이 없어질까연..ㅜㅠㅋㅋ

 

제가 제빵사였으면 담날 먹어도 맛있는빵 개발해봤을거 같아요ㅋㅋ

 

 

 

 

 

 

 

 

브레드05의 BEST!!

앙버터 3500원

 

 

제가 갔을때 진열대에 있던 빵들은 다 팔리고

새로이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인기 짱이눼여-!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컸어요~

치아바타 빵에 팥이랑 버터의 조합

 

슥삭 컷팅해주셨지요~

 

 

 

 

 

 

단면은 요렇답니다~

 

구녕이 뽕뽕 매력적인ㅋㅋ 치아바타 빵에

직접만드는듯한 많이 달지 않은 부드러운 팥앙금

느끼할것만 같은 대략 5mm의 버터!

 

 

 

 

 

 

 

 

와웅ㅇㅇ 역시!! 듣던대로 맛있었던 녀석ㅋㅋㅋ

버터가 꽤나 들은거 같은데 느끼하지 않구요

팥앙금도 안달아서 좋더라구요~!! 

이걸루 팥빙수 해먹어도 맛날듯해요ㅋㅋㅋ

치아바타빵은 겉은 딱딱하니 속은 살짝의 질긴감이 있어용~

 

 

 

 

 

 

한입 베어물면 앙금들이 푹푹 삐져나와용

팥앙금 옴총 많이 들어있구요~

쨩쨩 맛나요~~!!!ㅋㅋㅋ

 

 

버터가 앵커버터라 들었는데 이즈니 버터로 만들면

진짜 대~~~~~애~박 맛있을듯해요.ㅋㅋㅋ

 

브레드05에서는 앙버터 하나만 샀어용~

담엔 다른아이를 도전!

 

 

 

아래는 쿄베이커리 빵들

꼬우!

 

 

 

 

 

 

BEST 먹물연유바게뜨

3200원

컷팅해주셨구용~

제가 갔을때 딱! 하나남아있는거 잽싸게 집게질.ㅋ

평일 1시경이었는데 와우.. 

 

크림치즈바게뜨 시식 있길래 먹어봤는데

오홍~ 크림치즈도 맛나던걸용?!!?!

 

 

 

 

 

 

노란것들이 연유크림이구요~

바게뜨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빵은 부드럽더라구요~!

 

 

 

 

 

 

연유크림이 달작지근하니

빵도 보드랍고 맛있어용~ㅎㅎ

 

크림이 조금더 많았으면 좋겠는데.ㅋㅋ

 

 

 

 

 

 

BEST라는 애기궁둥이빵

1800원

 

빵이름ㅋㅋㅋ 귀여워라

모양새도 참 귀여워용

 

 

 

 

 

 

뒤집어보니 구녕이~

궁둥이빵이니까 그럼 여긴 어디..?ㅋ

 

 

 

 

 

 

 

똥글똥글 참이쁘네용

애기들 엉덩이에 분발른거마냥..ㅋ

 

 

 

 

 

 

손으로 톡톡톡 두드려도 보고.ㅋ

근데 아가 엉덩이만큼 겉은 보드랍진 않네요ㅋㅋㅋ

 

 

 

 

 

 

 

엉덩이를 쫙 갈라보면

노란슈크림이 꽉꽉

 

 

 

 

 

 

흐물렁한 크림이 아닌 살짝 단단한 몽글몽글 슈크림이네요!

 

 

 

 

 

 

빵은 쫀득 부드럽구

슈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달지 않아서 좋고요!!

후레쉬한 느낌의 크림이 아닌 진한 느낌의 크림인데

느끼하지 않아요~!!!

 

 

생각보다 옴총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ㅎ

갠적으로 브레드피트의 슈크림빵이 더 좋은 느낌♪

 

 

 

 

 

 

BEST 메론빵

1800원

 

이것도 금방 품절되는 아이라 들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몇개 꽤 남아있더라구요~ㅋ

 

 

 

 

 

 

메론이 들어간 빵인줄알았더니

겉모양이 메론과 비슷하다고해서 메론빵..ㅋ

 

 

밀가루, 설탕, 소금, 버터로 만든 빵이래요~

일본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이라는 빵~

 

 

 

 

 

 

메론같은가요..?

전 왜 하얀브로콜리가 생각나는 걸까요.ㅋㅋㅋ

 

 

 

 

 

 

 

윗부분의 단단하게 코팅된 부분은 달달해요

설탕이 들어간 부분인듯한

근데 일반 설탕맛이 아닌.. 조금 다른 느낌의 다른맛..

어디선가 먹어본맛인데.. 기억이 안나네..;

딱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ㅜㅠㅋ

 

 

 

 

 

 

안에 빵부분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초옥해요~!!!!ㅋ

식감하나는 우왕 굿~

안에 빵만먹으면 또 잡조름하고~ㅋㅋ 독특한 빵..

근데 전체적인 맛은 제 스타일이 아니에용..흑

 

 

 

갠적으로 이날 먹은빵들 순위를 매겨보자면

 

앙버터>먹물연유바게뜨=애기궁둥이>메론빵

 

 

 

 

아래는 빵집 구경~~~~

 

 

 

 

 

 

쿄베이커리~

상수역1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보면 나와용~

 

 

 

 

 

 

 

사진촬영은 다른손님께 방해되서

자제부탁드린다고 붙어있었는데

 

손님이 없길래.. 찍어봤어요.ㅋㅋㅋ

 

 

 

 

 

 

요것들 말고도 훨훨훨 많은 빵들이~!!!ㅋ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네요~

 

 

 

아래는 브레드05~

브레드05 찾아단다고 한참 헤맸어여...ㅜㅠㅠ

같은 골목을 두번을 왔다갔다..

다시 검색해보고 세번째에 찾아간..

 

반지하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쉽더라구요!!

 

 

 

 

 

반지하에 있는 브레드05!!

 

 

 

 

 

옆집은 스시로

맞은편엔 옷가게가 있어요~

 

 

 

 

 

 

아담한 빵집~ㅎ

 

 

 

 

 

깜빠뉴가 참 위엄돋게 있네요.ㅋㅋㅋ

 

 

 

 

 

 

언제나 즐거운 빵투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