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서래마을/반포] 깔끔한 샌드위치 맛집 'Fresh meal(프레쉬밀)'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10. 20. 18:24
반응형

 

 

서래마을에서 일할때 사먹었던 샌드위치 맛집 프레쉬밀!

묵혀있던 사진을 끄내봅니다...ㅋ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ㅋㅋ

 

요렇게 은박지로 길다랗게 포장해주셔요~

 

 

 

 

 

 

길이가 옴총 길죠잉~ 

가격도 착한 가격이 아니기에.ㅋ

사이즈도 저정도는 되어줘야~ㅋㅋ

 

가격이 요게 한 7500원?

7000원대였던거 같아요!

 

 

 

 

 

요 샌드위치는

터키햄치즈샌드위치?였던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하네요..ㅜㅠ

 

 

 

 

 

 

스위스 치즈랑 햄이랑 들어간~ 고런 샌드위치.ㅋ

토마토도 보이네요~

 

 

 

 

 

반 컷팅되어 있구요~

아삭아쟉 양상추가 가득가득!

치즈도 햄도 느끼하지 않고

아주 깔끔한 맛의 샌드위치에요!

맛나요 맛나~'ㅇ'/

 

 

 

 

 

프레쉬밀은 샌드위치 빵도 직접 만드신답니다

곡물이 들어간 곡물빵이구요~

옴총 부들보들해요~+_+

 

 

 

 

 

요건 다른 종류의 샌드위치~

역시나 길어길어용

아마 요게 튜나샐러드 샌드위치 였지 싶네요...ㅠㅋ

가격은 이것도 7천원대로 기억!

 

 

 

 

 

양상추 그득그득!ㅋㅋㅋㅋ

 

 

 

 

 

이게 뭔 샌드위치 일까.. 한참 생각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 알았어용.ㅋㅋ

참치샐러드 샌드위치~~~~~~~

 

맛은 위에 터키햄치즈가 훠~~~얼씬 맛나네요!!!

 

 

서래마을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프레쉬밀로 고고씽~

월요일은 휴무에요~!!!

 

매장에서 섭취 가능! 샌드위치외에 햄버거도 있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