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인천] 차이나타운의 명물! 항아리에서 구워 기름기 없는 만두 '십리향'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5. 28. 00:00
반응형

 

 

 

티비에도 많이 나와 유명해진 항아리 만두를 파는 십리향~!

꼭 한번 먹어보고 팠는데~

대이작도 놀러가기전에 차이나타운 들러서 다녀왔어요!ㅋ

 

 

 

 

 

항아리에서 굽는 만두 사진은 안찍고

어쩌다.. 이걸 찍어놨네요...-ㅇ-;

 

월병도 팔아요~ 인기가 좋더라구요.ㅋ

 

 

 

 

 

 

즈는 요렇게 포장!

 

 

 

 

 

요건 항아리만두

고기맛!ㅋ

 

완전 갓 구워나와서 따끈따근+_+ㅋ

(가맹점도 모집하네요..ㅋ)

 

 

 

 

 

 

가격은 2천원이구요

크기는 여자 주먹만한 정도?

 

별로 안크다.. 싶었는데

안에 내용물이 실해서 알차더라구요~

 

 

 

 

 

안에 고기가 한덩이 뙇ㅋㅋ

채소들이랑 들어있는데 기름기 하나도 없고

느끼함도 없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대신 겉에 빵은 좀 두툼한 편이에요~

글서 만두라기보다 뭔가 빵 같은.ㅋ

 

고기맛은 만족만족!

 

 

 

 

 

 

그담~! 검은깨랑 흰깨가 조금 뿌려진 요건

고구마 맛인거 같아요..ㅋ

 

가격은 1500원

 

 

 

 

 

노오~란 고구마가 꽉 들어찬

달작지근해요~ 고구마도 맛있네용.ㅎ

 

저렴스러운 그런 고구마앙금 맛이 아니어서 만족스러웠던~

 

 

 

 

 

 

흰깨가 뿌려진건 단호박!

이것도 1500원

고기맛 빼고 다 1500원이에요.ㅋ

 

 

 

 

 

 

단호박 앙금 엄청 많이 들어있어용.ㅋ

단호박 맛이 엄청 찐한편이구요~

저는 단호박을 매우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좀 그닥..ㅋ 고구마가 더 좋았어요.ㅋㅋ

 

단호박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듯한!

 

 

 

 

 

위에 아무것도 없는애는 팥!

 

 

 

 

 

 

역시나 팥앙금이 그득그득!!ㅋ

통팥으로 들어있어용~

 

 

 

 

 

달작지근하니 요것도 맛있더라구용.ㅎ

 

다 따끈따끈할때 먹으면 진짜 맛있을듯해요!

 

 

 

차이나타운 들르실때 꼭 한번 맛봐보세요~ㅋ

일부러 이거 먹겠다고 막 멀리서 와서 사먹을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색다른 항아리만두에요.ㅎ

 

 

 

개인적인 입맛순위!

고기>고구마>팥>단호박

 

 

 

 

 

 

월병도 하나 사봤어요~ㅋ

요건 2천원!

 

 

 

 

 

 

직원언니분한테 추천받아서

견과류가 8가지 들어간~ 팔보?로 구매~

 

팔보, 팥, 밤앙금 추천해주셨는데

그중 직원언니는 팔보가 괜찮으셨다며~

 

 

 

 

 

높이는 한 2cm정도?

 

 

 

 

 

백앙금 안에 정말 많은 견과류와 건과일이 코코코콕!

상콤한 맛도 있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앙금! 맛있네요 :)

 

팔보 괜차눈뒈?ㅋㅋㅋ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던 십리향!

차이나타운 갈때마다 생각날거 같아용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