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쌍문] 8대 제과명장이 있는 '함스브로트' 과자점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5. 2. 12:53
반응형

 

 

 

 

 

 

 

 

집에서 멀디 먼.. 쌍문역에..ㅋ

우연히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발견한 함스브로트!!!

8번째 제과명장님이 계시는 곳이라 들어서.. 

또 제 발길을 급 잡더라는..ㅜㅡㅋ

 

 

 

 

 

 

 

 

들어가고야 말았죠...ㅋ

오후 2시경이었는데 벌써 동난 빵들이 꽤 있네요

 

 

 

 

 

 

 

빵, 쿠키등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김영모보다 훨 많아보이더라구요

 

 

 

 

 

함스브로트는 요요~ 장미버터케익으로 유명해요~!

무지무지이쁘네용+_+!!

 

 

 

 

 

 

미니케익들도 있어요~*.*

 

 

 

 

 

 

빵 엄청 많아보이죵!ㅋ

 

 

 

 

 

 

정통 독일빵들도 있더라구요~

담엔 정통 독일빵 맛을 한번...ㅋ

 

 

 

 

 

 

베이비슈 구매했구요~ㅋ

3개 천원!!

 

 

 

 

 

 

요건 초코슈크림~

초코맛은 잘 안느껴져요..ㅋ

그래도 슈크림은 한가득!ㅋㅋ

 

 

 

 

 

 

요건 베이컨롤샌드위치!

가격은 2천원대였던거 같아요~

맛있다고들 하시던데..

제가 맛을 못봄...ㅠㅠㅜㅜㅜ 아쉬워라.ㅋ

 

 

 

 

 

 

요건 고구마 카스텔라

4000원

 

 

 

 

 

검정깨가 코코코콕

 

 

 

 

 

 

동서남북으로 갈라진 카스테라 안에

고구마 앙금이 차있어요~ㅋ

 

 

 

 

 

앙금이 가득가득

카스텔라 왕 보드라워요!!!!!!!!

 

근데 너무 달아서..ㅠㅠㅋ 덜달았으면 참 좋았을듯한!!ㅋㅋ

 

 

 

 

 

 

블루베리빵!

2천원인가 했던걸로 기억..

요건 사이즈대비 가격이 초큼 쎄다 생각했는데

 

 

 

 

 

 

블루베리들이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빵은 살짝 찰진감이 있구요 부드럽구요~+_+ㅋ

블루베리 맛도 찐하고 대박~~~ㅋ

 

 

 

 

 

요건 참 맘에 들었던~!!!ㅋㅋㅋ

그치만 이것도 좀 마이 달았어요.ㅋㅋ

 

 

전체적으로 빵들이 좀 달달한 편인거 같아요~!!

 

 

 

 

제과 명장 1호 : 박찬회 - 박찬회 화과자

제과 명장 2호 : 임헌양 - 브레댄코

제과 명장 3호 : 권상범 - 리치몬드

제과 명장 4호 : 김종익 - 김종익 제과점

제과 명장 5호 : 서정웅 - 코른베르크 과자점

제과 명장 6호 : 김영모 - 김영모 과자점

제과 명장 7호 : 안창현 - 안스베이커리

제과 명장 8호 : 함승훈 - 함스브로트

 

 

다른데는 언제가보려나...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