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신촌] 이런 식빵 처음이야! 식빵으로 대박난 '김진환제과점'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4. 19. 14:15
반응형

 

 

TV에도 나오고 많은 블로거들도 다녀간 김진환제과점!

식빵만 판매하는 빵집이라죠!

근데 언젠가부터 아몬드소보루빵도 판매하시는데

아몬드소보루는 먹고 싶다고 먹을 수 있는 빵이 아니었던..ㅠㅜㅋㅋ

 

평일 3시면 다 떨어진다는 소리에 12시30에 갔거든요..

근데 없어요...ㅠㅜㅜ 1차분은 팔린건지 아님 아직 빵이 안나온건지..

있다가 나온다고 하길래 언제쯤이요? 물으니

그건 모르신다며....ㅋㅋㅋㅋㅠㅠ퓨ㅜㅠㅠㅜㅜㅜ

 

나오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ㅜㅠㅠ
아몬드소보루빵이 드시고픈 분들은 전화문의해보고 가세요.ㅋ

소보루빵이 또 그르케 맛있다길래 꼭 사와야지 했는데

아쉬워 죽겠음ㅠㅜ!!ㅋㅋㅋㅋ

 

 

 

 

 

 

 

아쉬운대로 식빵 2봉지 샀어요

가격은 1봉지 3000원!

 

 

 

 

 

 

 

네모진 통식빵!!ㅋ

갓 구워 나온거라 향기 작렬!!!

한개는 잘린거 사려고 했더니 식혀진 상태가 아니라서

잘라서 가져가면 눅눅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냄새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버스에서 한입 뜯었어요..ㅠㅋ

식빵 테두리 부분! 오!!

듣던대로 정말 바삭해요!

 

 

 

 

 

 

근데 이 밑둥부분 여기가 바삭바삭 제대로! -.-b

 

 

 

 

 

 

 

한줄기 쪽 찢어 냐냠

전 원래 식빵 먹을때 테두리 잘라내고 먹는데..

이건... 저 바삭한 빵테두리 부분 느므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후기보면 다들 하는말이

바삭 촉촉 쫄깃 이라고 하시던데

정말 촉촉 쫄깃함!! 어후!!ㅋ

 

 

 

 

 

 

난리남 난리남!ㅋㅋ

쪽쪽 찢어먹다보니 어느새 1/4을 아작냈더라구여...ㅠㅋㅋ

 

 

 

 

 

 

보드라운 빵결!! 진짜 이런 식빵 첨봤어영!!

맨날 체인 식빵만 먹어보다가..

 

 

 

 

 

 

 

식빵이 쫄깃할수도 있구나를 느끼게 해준!!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집에와서 식은 후의 식빵 ㅋㅋ

 

 

 

 

 

 

 

높이는 일반 빵집에서 파는 식빵 사이즈~

식빵틀은 같으니깐염.?ㅋㅋㅋ

 

 

 

 

 

 

 

갓 구워나왔을때 바삭했던 테두리 부분

식으니까 바삭함은 없어졌어요~

 

 

 

 

 

 

 

식고나니 일반 식빵들과 별반 차이 없어보이는!

 

 

 

 

 

 

 

버스에서 열심히 뜯어먹다만 식빵 단면.ㅋㅋ

더럽게 뜯어먹었네여..ㅋㅋ

 

 

 

 

 

 

식었어도 여전히 쫄깃함과 촉촉함은 그대로!!!

 

 

 

 

 

 

요건 빵칼로 깔꼼히 잘라본 단면~

 

 

 

 

 

 

쩔죠잉~ㅋㅋ

 

 

 

 

 

 

아 촉촉 보드라운!

딸기잼 따위는 생각도 안남!!ㅋㅋ 필요도 없는!

토스트기 따위도 필요 없음!

걍 라이브로 쌩으로!ㅋㅋ

그냥 먹는게 정말 맛있었던 김진환 식빵!!

 

 

 

식었을때 먹어본 식빵은

찰지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 자체도 풍부한맛이 나던!!!

 

 

그리고! 놀랐던점!ㅋ

보통 다른 식빵들은 4,5일쯤 되면 수분이 날라가서 퍼석해지는데

6일째 되던날까지 촉촉함이 살아있더라구요!

7일째 되던날 곰팡이와 함께 퍼석해지구요ㅠ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잡수세요

 

 

 

정말 굳굳구뜨구뜨!!

담엔 아몬드소보루를 꼭 사수해올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