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서래마을] 이름처럼 레알 후레쉬! 입에서 녹는 롤케익 '오뗄두스'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4. 6. 16:31
반응형

 

 

지인분에게 후레쉬롤케익을 선물한적이 있는데

엄청 극찬을 하시길래ㅋㅋㅋㅋ

너무 궁금하여.. 먹어보려고 사왔어요!!!ㅋㅋㅋㅋ

 

 

박스에 포장해주신답니다~

가격은 만원이에요! 딸기, 후레쉬 두종류인데

후레쉬가 더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a 누가..? 어디서 얼핏 들은..;_-a

 

 

 

 

 

오뗄두스 로고의 비닐로 싸져있구요

 

 

 

 

 

 

뜯어보면 좌잔~~~~ 은근 커요~!ㅋ

보기엔 그냥 평범한 롤케익ㅎ

 

 

 

 

 

 

생크림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들어있진

않은 느낌이네요~! 빵에 구멍이 뽕뽕뽕=3

 

 

 

 

 

 

나이프로 슥삭슥삭 먹을만치 잘라서~

빵이 미치도록 촉촉돋아서

너무 얇게 자르면 막 흐물렁 흐물렁

90도로 배꼽인사해여ㅋ

 

 

 

 

 

엄머! 이런 롤케익은 또 처음이네*.*

왕왕 촉촉해서 입에서 막 녹아여! 막 넘어감!ㅋ

크림도 진짜 이름처럼 후레쉬! 그 자체!! 달지도 않고 엄청 깔끔한 맛!

느끼리한 맛이 하나도 없음요!!

 

 

 

 

 

 

정말 물건이네여~ㅋ 

자리에서 반토막은 후르륵 먹을지경..ㅋ

 

 

근데 요 롤케익이 구매한 당일날 먹어야 정말 맛있더라구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다음날 먹었더니 조금 감흥은 덜한

암튼 롤케익 정말 긋긋!ㅋㅋ

 

 

 

 

아래는 예전에 먹었던 하루치즈케이크 뽀너스.ㅋ

 

 

하루치즈케이크에요~

5천원이었던듯

 

 

 

 

 

화이트돋네요.ㅋ 눈내린 마을 마냥.ㅋㅋ

 

 

 

 

 

높이가 꽤 되요~ㅋ

 

 

 

 

 

바닥에는 쿠키깔고 

치즈무스층

그리고 또 치즈무스층ㅋ

 

 

 

 

 

치즈무스층이 두개!ㅋㅋ

근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치즈의 고소함과 부드러움과!

일반 치즈케이크와는 좀 다른맛인데.. 

암툰 티앙팡 치즈케이크 다음으로 맛있는 치즈케익!ㅋㅋ

 

 

 

 

 

쿠키도 함께 냐냠.ㅋㅋ

 

 

 

 

 

한 포크 떠서 냠냠! 음!ㅋㅋ 

치즈케이크는 역시 맛나맛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