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홍대] 다양한 종류의 수제튀김이 맛있는 튀김 Bar '삭'

그럼에도하루살이 2012. 4. 5. 16:25
반응형

 

 

 

홍대 유명한 튀김바 삭!!

상수역쪽에도 삭이 있는데 그쪽이 본점이라죠~!

본점은 앉아서 술과 함께 즐기기엔 자리가 너무 비좁아서..

2호점이 먹기는 편안해요~

위치는 죠스떡볶이 근처에 가정집 형태!ㅋ

역시나 유명하기에 웨이팅은 감수하고..ㅠㅜ 

주말 8시15분쯤갔는데 20분 웨이팅했네요~

추워죽겠어도 무조건 밖에서 웨이팅해야한답니다..

 

 

술마시러 왔으니 오백 두잔 주문하고~ㅋ

여기는 참고로 소주가 없어요!!

근데 사케는 있더라구여.ㅋ

 

 

 

 

 

맥스네요~

 

 

 

 

삭의 유명한 메뉴중 하나인 해물떡볶이도 시켜봅니다

3800원이었나? 아마 그정도했던걸로.ㅋ

 

 

 

 

 

색깔이 엄청 자장떡볶이 스럽죠! 그치만 자장맛이 아니라는거!!ㅋ

국물이 엄청 많고.. 정작 떡볶이는 몇가닥 없는.ㅠㅜ

글구 해물떡볶이 인데 해물도 잘 안보이는ㅋㅋ

 

 

 

 

 

가운데는 생양파~

색깔이 거무튀티 진한게 매콤해 보이는데

맵습니다!! 마이 매운편!

 

 

 

 

 

떡볶이는 길죽이 밀떡이구요~

 

 

 

 

 

해물떡볶이라고 해서 해물은 어딨나 찾아봤더니

저렇게 쪼마난 오징어만 몇개 들어있음.ㅋㅋ

 

 

 

 

 

어묵도 있구요~

맛은 괜찮은데 갠적으로 그냥 가격대비 쏘쏘했어요~

막 또 생각나거나 그렇진 않는거 같아요~

여기서는 튀김만먹고 떡볶이는 조폭 먹을래여.ㅋㅋㅋ

 

 

 

 

 

떡볶이 시키면 계란국이 나오는거 같아용

 

 

 

 

 

보글보글 계란국~

가운데는 튀김가루? 같네요.ㅋ

 

 

 

 

 

떡볶이 먹으면서 매울땐 계란국 한사발ㅋ

매운맛이 중화되고 좋아용~*.*

 

 

 

 

 

드뎌 튀김!!

5개 주문했어요~ 7천원대였던거 같네요~

이날은 왜 메뉴판을 제대로 안봤을까..--a

깻잎, 오징어완자, 김말이, 새우, 고추

 

 

 

 

 

튀김소스! 

타르타르 소스랑 간장소스 두종류~

타르타르는 새콤고소?하다 해야하나

암튼 색다른맛.ㅋ

 

 

 

 

 

깻잎 튀김입니다~

깻잎안에 두부랑 김치등등 소가 들어있구요~!

튀김옷도 디기 얇아서 좋아요~ㅎ

 

 

 

 

오!ㅋ 깻잎 튀김 참 맛있네요!!

김치때문에 그런가 느끼한맛도 전혀없구!

깻잎향이 향긋하니! 긋긋!!ㅋ 

전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ㅋ

 

 

 

 

김말이~!

김말이도 안에 깻잎으로 감싸진 두부?같은게 들어있구요~ㅋ

당면에 살짝 달다리하게 간이 되어있어용~

김말이는 언제나 맛있죠~♥

 

 

 

 

 

오징어완자 튀김이에요~

동글통통한 튀김안에 치즈와 오징어와 채소가~

 

 

 

 

 

 

요건 식기전에 후딱 먹어야 맛있어요!ㅋㅋ

오징어완자도 굿굿ㅋ

 

 

 

 

 

고추튀김!!

고추안에 소가 들어있는~ 맵지 않구요~

고추 특유의 향내가 나면서 이것도 마있고.ㅋㅋ

 

 

 

 

 

 

길디 긴건 새우튀김!ㅋ

 

 

 

 

 

새우튀김이 맛순위 젤 꼴찌.ㅋㅋ

넌 그냥 무난한 새우튀김일뿐!ㅋㅋㅋ

 

 

 

 

 

참 계란국 안에 홍합도 있더라구요.ㅋㅋ

 

 

 

 

 

튀김이 살짝 느끼해질때는 떡볶이 국물에 폭폭ㅋㅋㅋ

술이 막막 넘어가여~ 꺅

 

 

 

 

 

저쪽에서 튀김이 튀겨지고 있어요~ㅎ

 

 

 

 

 

이상 맛있는 튀김바 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