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옛 청춘이 떠오르게 만드는 즉떡맛집 'The청춘' @건대

그럼에도하루살이 2013. 4. 24. 01:07
반응형

 

건대나들이는 안하는편이라

뭐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고른

The 청춘~ㅋ

 

 

 

 

 

크리스마스 돋는 컬러감의 외관ㅋ

 

 

 

 

 

수저통은 벽에 있구요

 

 

 

 

 

부농 파랑 개인접시.ㅋ

 

 

 

 

 

노랑단무지 대신

뭔가 더 몸에 좋을거 같은 얇게 썰린 무ㅋㅋ

 

요고 맛나더라구요.ㅋㅋ

 

 

 

 

 

메뉴판을 안찍었나봐요..

가격이 아마 2인 9천원 이었던걸로 기억

 

 

 

해물 or 부대 or 섞어(해물+부대)

 

셋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해물로 선택!

 

쫄면사리(+1000)+치즈사리(+2000) 추가했어요

 

 

 

 

 

 

파조금 깻잎조금은 장식용?ㅋㅋ

1분만 끓이고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해물인데 해물은 많은 편이 아니에요

 

 

 

 

 

새우 2마리와 조개살 조금 오징어 조금ㅋ

 

 

 

 

 

 

바글바글 1분정도 대차게 끓여주세요

 

 

 

 

 

불 끄고 냠냠 꼬우

해물 떡볶이치고는 국물이 생각보다 깔끔한편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맛은 맛있어요~ㅎ

고등학교때 먹던 전형적인 익숙한 즉떡의 맛?ㅋ

친숙한 미스김(MSG)의 맛이 느껴지는ㅋ

 

 

 

 

 

쫄면사리 양 꽤나 되구요+_+ 조오와.ㅋㅋ

근데 쫄면사리 넣으면

쫄면의 전분기때문인지 국물이 꽤나 진해지는 느낌~

 

그런거 싫어하시면 라면사리 넣으시는게!

 

 

 

 

 

 

떡볶이 몰라몰랑 밀떡이구요~

 

 

 

 

 

치즈떡도 있어요~!!ㅋ

1인당 1개씩 넣어주시는듯ㅋㅋ

 

 

 

 

 

안에 모짜렐라치즈 들어간~

요떡 좋아요!!ㅋㅋ

 

맛잇게 떡볶이 먹고~

 

 

 

 

 

볶음밥 추가!

날치알 볶음밥으로 추가했구요~

 

 

 

 

 

볶아서 가져다 주신답니다~

먹음직!

 

 

 

 

 

국물이 맛깔지니까 볶음밥도 맛있구요.ㅎ

 

 

 

 

 

완전 싹싹!

둘이서 볶음밥까지 볶아먹을수 있을 정도의 양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요즘은 둘이서 볶음밥까지 먹기에는 

기본적인 양이 많고 가격도 비싸게하는곳들이 꽤나 되서ㅜㅠㅋ

 

 

 

The청춘 분위기 느끼기↓

 

 

 

 

 

 

바비인형..ㅋㅋ 엄청 갖고 놀았는데.ㅠㅠ

내 인형들은 다 어디에~

 

 

 

 

 

 

엄청 향수돋는!!!

저 가방과 신발주머니.ㅋㅋㅋ 악ㄱㄱ

 

 

 

 

 

 

옛날옛적 향수도 느끼고

맛난 즉떡도 먹고

 

The 청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