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는 처음! 부천대앞 '크라이치즈버거' @부천역

그럼에도하루살이 2013. 4. 2. 16:15
반응형

 

 

생긴지는 얼마안되었지만

맛집이라 부르고 싶은 이곳!!!!!!!

 

요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는 첨이었어요!+_+

 

 

 

 

 

쉐빨간 간판이 돋보이는 ㅋ

크라이치즈버거

 

 

 

 

 

 

가격만 봐서는 패스트푸드점 버거 스럽죠~!

 

 

 

 

 

메뉴판~

버거는 3종류네요~ !!

감자튀김은 2종

 

 

 

 

 

 

음료~

 

 

 

 

 

세트메뉴로 드시면 800원 저렴하단~ㅋ

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차액내면 변경 될듯해요.?ㅋ

 

 

 

 

 

 

음료도 무한리필! 

 

 

 

 

 

 

원산지 안내~

양파는 생양파랑 구운양파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더블더블버거에는 생양파가 잘어울린다고 합니다!!

 

 

야채와 고기는 매일매일 재료를 준비하시네요!

 

 

 

 

 

 

버거를 기다리며 음료부터~

 

 

 

 

 

셀프로 먹고픈 음료 따라서 드시면 된다는~~ㅋ

 

 

 

 

 

저는 사이다에 레몬에이드 섞어서 냐냠~ㅋ

 

 

 

 

 

더블더블이랑 치즈 버거부터 나왔어요~!!

 

 

 

 

 

 

깍 !

 

 

 

 

 

 

 

사이즈는 빅맥 만한 정도~?

 

 

 

 

 

 

더블더블이니까 고기두개 치즈두개

 

 

 

 

 

대따 먹음직 스럽네여.ㅋㅋ

 

 

 

 

 

이거슨 고기가 하나인걸로보아

치즈버거인거 같아요~

여기는 꾸운양파가 들어있네요~

 

 

 

 

 

 

상호처럼 정말 크라이치즈ㅋㅋ

 

 

 

 

 

 

뭔가 속까지 보여드려야될것만 같은

블로거들의 사명감..?ㅋㅋ

 

 

혼자서 많은양을 만드시느라 빵 가장자리가 쫌 탔네요^^;;ㅋ

 

 

 

 

 

 

매일 아침 쪼물쪼물 만드신다는 패티~

잡내도 없구요~ 고소고소~

 

 

 

 

 

생양파 있구요~

 

 

 

 

 

 

 

컷팅을 해보아요!

 

 

 

 

 

 

냐냠냐냠

더블더블이라 역시 고기의 맛이 한껏

치즈의 맛도 한껏~ 느껴지는!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이건 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ㅋ

 

 

 

 

 

 

 

패티는 비싼 수제버거들보다 얇은 감이 있어서 부드러운맛은 조금 떨어지지만

빵도 부드럽고 채소들도 아삭아삭 엄청 싱싱!

 

 

 

 

 

 

 

이거슨!!

히든메뉴인 44버거.ㅋ

44사이즈분들만 드세요~막이래.ㅋㅋ

 

 

 

 

 

 

고기4장 치즈4장 들어가는 버거에요

가격은 6200원!

 

 

 

 

 

치즈봐..ㅠㅜㅜㅠㅋㅋ

 

 

 

 

 

고기봐..ㅠㅜㅜㅠㅋ

 

 

 

 

 

고기가 옆으로 막 튀어 나오네요...ㅋ

 

 

 

 

 

맛보고 싶어지는 44버거.ㅋ

 

 

 

 

 

세웠더니 토핑 토하는중....ㅋ

 

 

 

 

 

남자도 한입엔 절대 못베어먹을 사이즈..ㅋ

 

 

 

 

 

조심스레 잘라요~

 

 

 

 

 

엄청 육중해 보이죵ㅋㅋㅋ

 

 

 

 

 

맛도 엄청 육중해요.ㅋㅋㅋ

입안에 고기랑 치즈맛밖에 안나긔.ㅋㅋ

치즈도 너무 많아서 막 이빨에 들러붙고........ㅋ

좀 간도 짭조름하니 쎄고~ㅋ

 

 

 

 

 

 

고기매니아시라면 도전해볼만한데요

전체적인 맛의 조화는 더블더블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요거슨 샐러드~?

 

 

 

 

 

아니고~

또 다른 히든메뉴인 후레쉬버거! 

 

 

 

 

 

 

밀알러지땜에 빵을 못드시는분을 위한 메뉴래요~

 

 

 

 

 

 

빵대신 양상추로 감싼~

안에 토핑은 치즈버거랑 똑같이.ㅋ

 

 

 

 

 

 

포장을 다 풀러보니 이런 모양새네요..ㅋㅋ

 

 

 

 

 

 

양상추를 걷어내니~

 

 

 

 

 

맛깔난 자태!

 

 

 

 

 

보통 시중에서 사먹는 슬라이스치즈보다

두께감이 도톰도톰해요

 

 

 

 

 

미국맛 물씬 느껴지는 체다치즈~ㅋ

 

 

 

 

 

버거엔 역시 치즈가 들어가야 제맛이져!

 

 

 

 

 

 

후레쉬버거도 더블더블이 가능해요~

 

 

 

 

 

위에 먹은 더블더블버거보다

좀 덜 익은듯한 패티~ 그래서 그런가 더 부드러워 좋았어요.ㅋ

 

 

 

 

 

 

사우전아일랜드 드레싱~

요것도 직접 만드신다죠~ 덜 자극적이어서 좋더라구요

 

 

 

 

 

 

 

버거가 조금 느끼하다 싶다면

칠리페퍼 달라고 하시면 요렇게 주신답니다

 

 

 

 

 

 

미니 고추~ 한입 물면 입안이 깔끔

 

 

 

 

 

감자튀김!

일반적인 맛이구요~!ㅋ

 

 

 

 

 

치즈감자튀김!

 

 

 

 

 

오!!ㅋ 이건 일반적이지 않아요!ㅋㅋㅋ

 

 

 

 

 

 

감자튀김을 드시려거든

무조건 치즈감자 추천!!ㅋㅋ

 

 

 

 

 

 

감자튀김위에 체다치즈를 녹여내고

케찹 챱챱 뿌리고

 

 

 

 

 

위에는 다져진 구운양파가 올라가 있어요~

오오~ 꼬소하고 맛있어요!!!

 

 

더블치즈버거에 치즈감자튀김을 먹는데도

히안하게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완전완전 맛깔나게 싹싹 비운!ㅋ

 

 

 

 

 

 

그럼 크라이치즈버거 내부 구경 꼬우~ㅋ

 

 

 

 

 

사장님 사진이 벽면에 뙇~

나이가 89년 헉헉 25살 헉헉.ㅋㅋ

젊어보이셨지만 이렇게 젊으셨으리라고는...ㅋㅋ

 

밸런스버거, 이태원의JC버거를 거쳐 미국의 유명한 인앤아웃 버거에서도

배우셨더라구요~

 

 

열정과 패기가 대단!

 

 

 

 

 

 

 

 

 

 

 

 

 

 

 

 

 

44버거 제조중이실때 찍어본..ㅋ

 

 

 

 

 

 

 

크라제버거와 같은 비싼 수제버거의 느낌과는 조큼 다르지만

가격대비 너무너무 맛있었던

크라이치즈버거!!

 

 

 

 

한줄정리 : 우리집앞에 있었으면 맥도날드 절대 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