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야동과 꿀동동주를 파는 술집 맛집 '이리오너라' @숙대

그럼에도하루살이 2013. 4. 3. 14:08
반응형

 

 

 

꿀동동주로 여대생들을 사로잡은~이리오너라!

여긴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해요!

숙대생들이 학교 끝나고 많이들 가시는듯!ㅋ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로 웨이팅 올려놓으시기를!

그럼 순번에 맞춰서 전화주신답니다~

 

 

 

학교앞이라 메뉴 가격도 착해요!

메뉴판을 못찍어왔는데..ㅋ

대부분 만원이었던걸로 기억.?

 

 

유명한 꿀동동주는 1통에 6천원

 

 

 

 

 

 

기본 안주로 나오는 멸치볶음?강정?

과자처럼 되게 바삭해요.ㅋ 달달하니 맛있음!

 

 

 

 

 

 

김치~ 적당히 신 김치! 

전이랑 먹으니까 너무 좋고~

 

 

 

 

 

 

그 유명하다는 꿀동동주!!

꿀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밑을 뒤적여보면 요렇게 끈적끈적.ㅋ

꿀이 엄청 가라앉아 있어요~

 

 

진짜 꿀인가? 물엿인가?

의구심발똥.ㅋㅋㅋ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색깔로 봐서는 모르겠고..

냄새를 맡아보니 술 향에 가려져서 모르겠고..

먹어보니 달달한 맛이 꿀맛과 비슷한것도 같고.. 물엿보다 당도도 높고

물엿 아닌거 같아요~ㅋㅋ

 

나갈때 보니 큰통에 있던 꿀을 나눠 담고 계신걸 봤는데

색깔이 꿀 색깔이더라구요~!

 

 

 

 

 

 

한참 잘 저어주어야 꿀이 녹아들어요~

그래야 달달한 꿀동동주가 완성!!

 

 

 

 

 

 

달달~한 동동주네요.ㅋ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실듯~!

 

 

 

 

 

모듬전 작은거 주문!

13000원

 

여자 두분이서 먹기에도 좀 많아요!ㅋ

밥 안먹고 갔는데도 동동주랑 먹다보니 엄청 배불렀던..

 

 

 

 

 

냉동전이 아닌

직접 만드신다는 모듬전!

 

 

 

 

 

모듬전 종류는 5종류!

 

 

 

 

 

이것이 바로 야동!ㅋㅋㅋ

야채동그랑땡~ㅋㅋ

 

메뉴판에 실제로 야동이라 되어있어요~!!!ㅋㅋ

 

 

 

 

 

기름쟐쟐 윤기쟐쟐.ㅋ

 

 

 

 

 

생선전~

 

 

 

 

 

요거슨 깻잎전~

 

 

 

 

 

 

추억의 부농소시지!!*.*

 

같이간 동생은 슴셋이었는데

부농소시지의 참맛을 모르더라구요..ㅡㅜㅋㅋ

스팸을 먹고 컸다며..ㅋㅋㅋ

 

 

 

 

 

 

야동야동~

 

 

 

 

 

오오~ 야동 맛나요!

고기가 되게 부드럽답니다!!!

 

 

 

 

 

깻잎전도 맛나고!

 

 

 

 

 

고기랑 두부?로 소를 만든듯한~

 

 

 

 

 

부농소시지도 안주로 좋네요~ㅋ

 

 

 

 

 

애호박전~

 

 

 

 

 

호박전도 도톰도톰

 

 

 

 

생선전도 도톰도톰

 

 

근데 테이블들 보니까

자주오셨던분들은 꿀동동주 안드시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

 

동동주가 많이 달아서 술같지 않긴했어요~ㅋ

 

 

 

 

한줄정리 : 안주가 싸고 맛있고 푸짐하니 좋은곳!

 

위치 : 숙대입구역 10번출구 뒤로돌아 직진 > 뚜레쥬르쪽으로 길건너 위로(숙대쪽) 직진> 먹꾸바바베큐치킨 반대편 지하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