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냉우동 맛집으로 유명한 '아소산' @강남역

그럼에도하루살이 2013. 3. 25. 18:38
반응형

 

 

 

지인께서

냉우동이 맛있다며 인도해 주셨던곳~

 

이미 강남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ㅎ

 

 

 

 

 

 

메뉴판~ 

가격은 뭐 강남역이니 감안하고..ㅋ

 

 

 

 

 

5분이상 웨이팅하면 데마끼가 서비스로 나와요~ㅎ 

요거 맛 괜찮음!ㅋㅋ

 

 

 

 

 

 

요거이 냉우동!!ㅋ

가격은 6500원

 

 

 

 

 

 

토마토, 새우, 무순, 계란 토핑이 큼직큼직~ㅋ

저는 위에 살얼음이 동동 띄워나올줄 알았는데

고건 아니네요~ㅋ

 

 

 

 

 

 

면발이 탱탱~ 

살아있눼 살아있어~

 

육수도 맛있어요~!

근데 저에겐 간이 조금 짜서 물 섞어 먹었던 기억이..ㅋ

 

 

 

 

 

 

요건 그냥 우동~

 

 

 

 

 

어묵이 많이 들어있구용~

 

 

 

 

 

육수는 냉우동 육수와 같은듯하구요~

근데 냉우동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듯하구요ㅋㅋ

 

 

 

 

 

 

연어알밥 

가격은 8500원

 

 

근데 여긴 소스알밥이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좀 찾아보고 시킬걸!ㅋㅋ

 

 

 

 

 

 

일반 훈제연어에 날치알

 

 

 

 

 

연어 한 10점?정도 있는듯 했어요~

 

 

 

 

 

도톰한 계란말이~

 

 

 

 

 

밥에는 따로 소스가 되어있진 않구요~

 

 

 

 

 

역시 연어는 맛있어~ㅋㅋ

 

 

 

한줄정리 : 여름에 냉우동 먹으러 가고픈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