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간

군산여행/군산맛집/단팥빵보다 야채빵이 더맛있었던 이성당

그럼에도하루살이 2013. 8. 22. 19:33
반응형

 

군산의 명물!

필수코스가 되어버린 이성당!

 

단팥빵과 야채빵 두개로 유명유명세를 치르고 있다죵~

택배 주문도 한달이상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대다나다한곳ㅋㅋ

 

저도 꼭 먹어보고 싶었기에! 

평일에도 줄을 꽤나 선다기에

군산 도착하자마자 달려갔어요!

 

 

 

 

1945년에 문을연 이성당

 

 

 

 

 

단팥빵 나올시간에 맞춰 도착해가지고 줄이 꽤 있더라구요!

단팥빵이나 야채빵 안사실분은 그냥 들어가시면되요ㅋ

 

단팥빵과 야채빵이 동시에 나오지 않아요..ㅜㅠ

제가간날 야채빵은 3시에 나온다던

 

 

 

 

 

이성당의 풍경~

왼쪽이 단팥빵 구매줄

 

 

 

 

 

안쪽에 테이블 자리도 넓직하게 있어요~

 

 

 

 

식사류도 판매하고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빙수 쉐이크 커피 주스등등 다양하게 판매중인!

 

 

 

 

 

물통인줄 알았더니

모닝세트 손님을 위한 커피래요!

 

 

 

 

 

한켠에 놓인 택배들

짱짱

 

 

 

 

 

이성당 빵 구경 !!

종류 꽤나 다양하고오~

 

 

 

 

 

 

 

 

 

 

 

 

 

 

두둥!

단팥빵이 한그득 나왔어요 !

까악ㄱㄱㄱ

 

 

 

 

 

모양새는 쪼글쪼글 조금 없어보이지만...ㅋ

 

 

 

 

 

직원분이 배급?을 해주세요.ㅋㅋ

이날은 1인당 10개까지 구매가능했어요~

 

 

 

 

 

단팥빵을 구매하고

다른 빵들도 골라담고~

나비파이 !

 

 

 

 

라이스볼

찹쌀도너츠 ~

 

 

 

 

 

계산하려면 또 줄...ㅠㅋ

 

 

 

 

 

빵 행렬~ㅋ

계산대 두군데에요~

사람없는쪽으로 얼른 줄서기 !

 

 

 

 

 

배고파서 야금야금 뜯어먹고..ㅋ

파삭파삭 달달 입에서 녹아용

 

 

 

 

 

호떡같이 생긴 떡ㅋ

 

 

 

 

 

안에 팥이 들어있구요

시나몬맛이 나요~

쫀득쫀득 맛있는 !

 

 

 

 

 

요고요고 괜잔네 ~!ㅋ

 

 

 

 

 

라이스볼 찹쏼도너츠

가격은 천원~ 여자주먹 반만하게 작은데 가격은 좀 있네요..ㅋ

 

갈라보니 크림치즈인가?했는데 슈크림...

헐키헐키~ㅋ

 

요건 좀....그냥저냥..ㅋ

 

 

 

 

 

쌀치즈페스츄리

 

 

 

 

쌀가루로 만들었나봐요~

 

 

 

 

치즈부분 맛있긔~ㅋ

다 가격대는 천원대 초반이었던거 같아요

 

 

 

 

 

대망의 단팥빵

가격은 1200원이에요

 

사이즈 은근 커요~

 

 

 

 

쌀가루로 만든 단팥빵~

빵부분이 얇은 편이고 부드러운데

수분이 금방날라가니

그날 먹는게 제일 짱짱인듯해요

 

 

 

 

 

단팥 달콤하니 맛있어요

그렇게 많이 달지않고~ㅎㅎ

 

단팥빵

군산에 이성당이라면

서울엔 쟝블랑제리 정도로 비교하고 싶네요!

 

 

 

 

 

또다른 명물

야채빵

가격은 1400원

 

야채빵 사수하려고 2번더 갔다왔네요.ㅠㅜㅋㅋ

빵나오는 시간 맞춰서 갔더니 줄 너무너무 길어서 포기

 

아침 8시 전후로 오면 안기다린다는말에

다음날 아침8시에 와서 기다리지 않고 구매..ㅋ

팥빵도 그냥 아침에 와서 살걸...

 

 

 

 

 

각종 야채가득 !

 

 

 

 

야채빵 맛있어용~!!ㅋㅋ

옛날맛! 채소 아삭아작 씹히는게 안느끼하고 ~

팥빵보다 더 인상깊네요

 

 

 

 

 

지금 택배주문하면 9월30일에 출발 ! 헐키헐키~

이성당 단팥빵 나오는시간 

야채빵나오는시간 붙어있네요 !

 

 

 

 

 

주차는 이곳에~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