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정보

박재범 전통주_원소주 맛 구매후기#gs편의점 파는곳

그럼에도하루살이 2022. 9. 19. 19:07
반응형

 

7월12일부터 gs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원소주

직장 근처 gs편의점에는 안보였는데

집근처 gs편의점에 팔고 있네요?

 

냉장고가 아닌!! 위스키 와인 코너쪽에 진열되어있던 원소주!

그러니 여러분들 냉장고 말고 실온 주류코너를 살펴보세요!

진열용인지 판매용인지 구분이 안되어 점원분께

 

"이거 살수 있어요?"

"네, 1인당1병만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서 낼름 집어봅니다.

가격은 1병에 12900원 도수는 24도!

초기에 생산된 원소주 도수는 22도였는데 2도 높여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라벨 디자인은 자개느낌이 나는 홀로그램 디자인!

나름 전통적인 느낌!

사진보다 실물이 조금 더 힙한 느낌입니다.

 

맛을 봐야죠

미지근하게 먹어야 맛있다더니, 무슨말인가 했는데

미지근하게 먹어야 원소주의 향미가 더욱 잘느껴져요

냉장고에 두었다 마시니 풍미가 확실히 덜합니다

 

누룩의 구수고소한 풍미에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의 소주에요.

일반 희석식 소주인 참이슬, 처음처럼 생각하고 드시면 안됩니다.

 

 

맛봤으니 궁금증 해결!

 

반응형